이러한 효과적인 방법으로 요통 제거

이러한 효과적인 방법으로 요통 제거

이러한 효과적인 방법으로 요통 제거

요통은 흔히 있는 일이고, 실제로 성인의 80%가 일생 동안 어떤 유형의 요통을 경험할 수 있다.

그러나, 초조해지기 전에, 다음 단락의 아이디어와 통찰력을 시도해 보라.

약간의 운이 좋으면 병원에 가지 않고도 요통을 없앨 수 있을 것이다.

요통을 피할 수 있도록 매트리스가 단단한지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요통 환자들은 부드러운 매트리스가 허리 통증을 더 악화시키는 것에 동의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도움을 주지 않기 때문이다.

딱딱한 매트리스가 선호되는 타입이지만 지나치게 딱딱한 매트리스도 요통을 일으킬 수 있다.

자신에게 가장 좋은 매트리스를 고르기 전에 여러 매장을 방문하여 많은 수의 매트리스를 사용해 보십시오.

요통이 심하고 일반 의사와의 진료 일정을 잡을 수 없는 경우, 척추에 영구적인 손상을 입히지 않도록 응급실로 가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디스크 파열 등 허리 부상자의 가장 흔한 휴식 자세는 등을 평평하게 하고 무릎을 구부린 채 누워 있는 것이다.

이 자세는 다리와 등을 통해 흐르는 힘줄과 근육의 긴장을 줄여줄 것이다.

통증이 시작됐으면 며칠 쉬어야 부상의 정도를 알 수 있다.

그 기간 동안 통증이 사라지면 부상이 경미했다고 봐도 무방하다.

그러나 요통이 계속되거나 악화되면 의사를 찾아가 문제의 근원을 확인하게 될 것이다.

또한, 너무 오래 쉬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이틀 이상의 기간 동안 쉬는 것은 실제로 고통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근육 위축이 가라앉을 수도 있다.

요통의 통증을 줄이는 한 가지 방법은 무릎과 엉덩이가 서로 대략 90도 각도로 되어 있는 자세로 눕는 것이다.

이 자세는 편안하고 대부분의 다른 앉는 자세보다 등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줄일 것이다.

다양한 포지션을 탐색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야 하지만, 내가 설명한 포지션은 훌륭한 출발점이다.

요통이 너의 적수인가? 일상 활동 중에는 과도한 비틀림 동작을 피하도록 하라.

무엇을 하든 몸을 비틀면 허리가 심하게 손상되고 고통에 시달릴 수 있다.

스포츠에 참여할 때 등에 통증이 있거나 타이트한 경우 휴식을 취한다.

진공청소기와 같은 일반적인 집안일을 하더라도, 털썩거리는 것을 피한다.

진공청소기를 청소할 때 꾸준히 허리를 굽히면 요통이 생길 가능성이 있다.

다리를 이용해 등 대신 진공을 밀듯이 좋은 자세로 수직으로 서라.

여러분은 요통이 얼마나 흔한지에 대해 읽어 보셨고, 때때로 그것은 바로 의사에게 달려드는 대신에 무엇이 여러분을 아프게 하는지를 찾는 것에 관한 것일 수도 있다.

이 기사가 알려준 충고를 듣고, 매일 항상 등을 잘 돌보고 있는지 확인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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